공지사항 제25회 남원시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제7회 남원시사회복지박람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9회 작성일 24-09-15 13:56본문
남원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노재규)는 9월 13일 사회복지시설 및 유관기관 종사자들과 시민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5회 남원시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7회 남원시사회복지박람회』를 사랑의 광장에서 개최했다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사회복지박람회는 시민의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사회복지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어 복지 유공자를 표창하고 공공과 민간 사회복지시설단체들이 복지를 주제로 시민과 더불어 즐기는 남원시 최대의 사회복지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촘촘하고 두터운 약자 복지 확충'이라는 슬로건 아래 1, 2부로 진행되었으며 1부에는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27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그리고 2부에는 다양한 축하공연과 30개의 사회복지 시설 및 유관기관들의 체험부스 및 프로그램 홍보가 이어져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주)쌍방울, 롯데카드, 한일부엌가구를 30여개 기업과 개인의 후원을 통해 3억 원 상당의 의류와 생활용품을 무료나눔 함으로써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노재규 남원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사회복지 현장을 묵묵히 지켜주신 종사자들께 감사를, 오늘 대표로 수상하신 유공자들께는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사회복지는 어느 한 분야의 일이 아니라 모든 남원시민들이 함께 고민하고, 참여할 때 최선으로 달성 될 수 있다며, 시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